이오스여행사, 최고급 부티크호텔에서 보내는 '로맨틱 허니문 in 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버른 야라강에 인접해 있는 최고급 럭셔리 호텔 랭함 호텔 전경
“여행상품이 아닌 문화를 판다”를 모토로 이색상품만을 고집하는 FIT전문 ㈜이오스여행사(대표ᆞ전광용)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호주의 최고급 부티크호텔에서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는 허니문 상품 <로맨틱 허니문 in 호주>를 선보인다.

부티크 호텔이란 고급 맞춤 의상을 뜻하는 패션 용어 ‘오트퀴트르 부티크(Haute Couture Boutique)’에서 파생된 단어로 즉, 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천편일률적인 체인호텔과는 달리 Small & Luxury를 모토로 삼아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호텔을 의미한다.

베르사체, 페라가모, 크리스찬 라크롸 등과 같은 명품 디자이너, 유명건축가, 화가들이 인테리어를 맡는 등 숙소라기 보다는 스타일리쉬함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서구에서는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추세이다.

시드니 부티크 호텔 중 최고봉이자 스파로도 유명한 옵저버토리 호텔의 객실 내부 모습
이오스 여행사의 <로맨틱 허니문 in 호주>상품은 시드니의 부티크 호텔 중 최고봉이자 스파(spa)로도 유명한 옵저버토리 호텔(Observatory Hotel)과 멜버른의 아름다운 야라강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최고급 럭셔리 호텔인 랭함 호텔(Langham Hotel)까지 시드니의 최상급 호텔에서 일생에 잊을 수 없는 로맨틱한 허니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곳’으로 선정된 멜버른의 ‘그레이트 오션로드’의 잊을 수 없는 대자연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느낄 수 있는 일정도 포함되어 있으며, 3월 중 이 상품을 예약하는 사람에 한해 한국의 6성급 호텔인 파크하얏트 호텔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