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니카, 신진 모델 발굴을 위한 캐스팅 콜 진행
메종니카, 창의적이고 다양한 분위기의 모델을 찾기 위한 캐스팅콜 진행

메종니카, 24FW 서울패션위크 캐스팅 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닷컴 이호준 기자】모니카 고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브랜드 메종니카(MAISON NICA)가 2024 F/W 서울패션위크를 위한 ‘캐스팅 콜’을 개최한다.

메종니카는 성별과 시대를 초월한 실험적이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는 글로벌 컬렉션 브랜드로, 다양한 색상과 소재, 화려한 패턴 디테일의 조합이 특징이다. 

이번 캐스팅 콜에서 최종 합격한 지원자는 2월 5일 진행되는 2024 F/W 서울패션위크 매종니카 컬렉션에 설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캐스팅 콜 오디션 지원 자격은 프리랜서 모델, 모델학과, 모델 에이전시에 소속된 여자 174cm 이상, 남자 184cm 이상의 인원들만 지원이 가능하며, 1월 5일부터 10일 오후 3시까지 더모델즈프로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현장 오디션은 15일에 남녀 각 오후 4시와 1시 DDP패션몰 5층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메종니카가 참석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산업 브랜드이자 전 세계로 서울의 고유한 매력을 알리고 세계 트랜드를 이끄는 국제적 행사인 서울패션위크는 오는 2월 1일부터 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성수동 에스팩토리(S-FACTORY)에서 개최되며, 메종니카 컬렉션은 2월 5일 오후 3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현장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