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보고서 '씨큐리포트', '패킷사이버 기술백서', '머신러닝 백서' 등 제공

씨큐비스타,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기업 경쟁력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큐비스타 홈페이지 패킷사이버 소개 화면. (제공= 씨큐비스타)
▲씨큐비스타 홈페이지 패킷사이버 소개 화면. (제공= 씨큐비스타)

【시사매일닷컴 이호준 기자】위협헌팅 보안기업 씨큐비스타(대표 전덕조)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들에게 자사 기술과 제품의 개념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콘텐츠들의 가독성과 접근성을 강화한게 특징이다.

보안업계의 큰 관심을 끌고있는 보안보고서 '씨큐리포트'도 쉽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씨큐비스타의 원천기술과 제품 정보도 보기 쉽게 정리됐다. 패킷사이버, IoT, 클라우드, EVA 등 첨단기술의 특장점도 알기쉽게 소개했다.

또, 베일에 가려진 씨큐비스타 핵심기술과 관련 기술백서, 적용사례도 누구나 찾아볼 수 있게 공개했다.

씨큐비스타에 따르면 전체적인 디자인도 강렬해졌다. 미래적인 보안 이미지를 사용해, 전문적인 위협헌팅 보안기업 이미지로 디자인했고, 신뢰감을 주는 다크블루와 블랙 앤 화이트 톤을 감각적으로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전덕조 씨큐비스타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최근 보안업계 필독서로 자리잡은 '씨큐리포트' 다운로드와 씨큐비스타 보안플랫폼, 최신기술 등 정보접근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면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씨큐비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보안업계 종사자와 미래 보안꿈나무들이 유용한 보안정보와 최신기술을 만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씨큐비스타(CQVista)는 실시간 트래픽 처리 및 머신러닝 기반 원천기술을 보유한 사이버 보안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아시아 최초 월드클래스 사이버 위협헌팅(CTH) 플랫폼을 개발 및 보급한다.

보안보고서 '씨큐리포트'(CQ Report)를 정기 발행하고 있는 보안업계 선도기업이다. 최근 IT 메카인 판교로 본사를 확장이전하는 등 사업영역을 공격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