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출시한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3종 체험존 구성
역대 최대 규모 파트너십으로 지스타 곳곳에서 즐기는 오디세이

'지스타 2023' 오늘 개막… 삼성전자, 오디세이 모니터 체험 기회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지스타 2023 오디세이 체험존에서 57형 오디세이 네오 G9으로 세가의 신작 '엔드리스 던전(ENDLESS™ Dungeon)'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지스타 2023 오디세이 체험존에서 57형 오디세이 네오 G9으로 세가의 신작 '엔드리스 던전(ENDLESS™ Dungeon)'을 체험하고 있다.

【시사매일닷컴 이호준 기자】삼성전자 오디세이 모니터를 통해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G-STAR) 2023'에서 다양한 게임들을 경험 할 수 있다. 

1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게임 파트너사들과 함께 오디세이 체험존을 마련하고, 올해 출시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오디세이 네오 G9 △오디세이 OLED G9 △오디세이 아크 2세대를 비롯해 △오디세이 네오 G8 △오디세이 G7 △오디세이 G6 △오디세이 G5 등 다양한 게이밍 모니터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국내 게임 전문매체 '인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플레이 라운지(Play Lounge)'에 오디세이 체험존을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오디세이 모니터 신제품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오버워치 2(Overwatch 2)', 카카오게임즈의 '이터널 리턴(Eternal Return)', 세가의 신작 '엔드리스 던전(ENDLESS™ Dungeon)'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스타 2023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파트너십으로 방문객들의 오디세이 모니터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 

방문객들은 게임사인 구글플레이·넷마블·위메이드·스마일게이트 등 주요 게임사 부스에서 각각의 게임 장르에 적합한 오디세이 모니터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