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국내 첫 출시, 새로운 라벨과 빈티지로 선보여
호주를 대표하는 쉬라즈 품종, 고품질의 가성비 와인

하이트진로, 호주 와인 ‘네이처 사운드’ 리뉴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닷컴 박규진 기자】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호주 와인 ‘네이처 사운드 쉬라즈(Nature Sound Shiraz·이하 네이처 사운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네이처 사운드’의 라벨과 빈티지를 리뉴얼한다. 새로운 2021 빈티지를 출시, 라벨에도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라벨 상단에 그려진 동그라미는 와인이 담긴 잔과 와인 색을 의미하고, 와이너리인 ‘쏜 클락(Thorn-Clarke)’과 생산 지역인 ‘바로사(Barossa)’와 리버랜드(Riverland)’를 라벨 하단에 강조했다.

또한, QR코드를 통해 네이처 사운드와 어울리는 영상, 음악을 감상하며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8년 국내 첫 출시된 네이처 사운드는 GS편의점 최초, 최단 기간 200만병 판매를 기록할 정도로 고품질의 가성비 와인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리뉴얼 제품도 GS25, GS 더 프레쉬, 와인25플러스를 통해 1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호주 와인의 대표 품종인 ‘쉬라즈(Shiraz)’를 6개월 숙성하여 제조하며, 진한 루비 레드 색상을 띈다. 중간 단계의 바디감과 자두 맛이 인상적이며, 부드러운 타닌과의 조화가 뛰어난 와인이다.

네이처 사운드를 제조하는 ‘쏜 클락(Thorn-Clarke)’ 와이너리는 160년간 6대에 걸친 가족 경영으로 이어온 호주의 대표적인 와이너리다.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Robert Parker)’는 ‘쏜 클락은 호주를 넘어서 가장 가격 대비 좋은 와인을 선보이는 곳’이라며 최고의 가성비를 갖춘 와이너리로 극찬한 바 있다.

세계적인 와인 평론지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 Top 100 와이너리에 3차례 선정된 바 있으며, 호주의 최고 와인 평론가 ‘제임스 할리데이(James Halliday)’는 12년 연속 최고급 등급인 5스타 와이너리로 선정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