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환테크 수익 ‘바로보는 외화통장’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쉬운 환테크가 가능한 「바로보는 외화통장」 출시(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쉬운 환테크가 가능한 「바로보는 외화통장」 출시(사진=KB국민은행)

【시사매일닷컴 유관형 기자】 KB국민은행은 달러 환테크를 쉽게 할 수 있는 ‘바로보는 외화통장’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바로보는 외화통장’은 고객이 직접 수익 금액을 계산할 필요없이 환율 변동에 따른 실시간 수익률과 해당 통장을 통해 얻은 환테크 수익을 바로 보여준다. 또한 입출금 시 조건없이 90%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본 상품 신규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동안 미화 1000불 이상 외화 입출금 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권 △2등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3등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4등 KB금융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입출금 거래 금액을 합산해 총 거래금액이 미화 1000불 이상 5000불 미만이면 1회, 미화 5000불 이상 1만불 미만이면 2회, 미화 1만불 이상이면 3회 추첨권이 제공돼 거래금액이 클수록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추첨 결과는 오는 8월 11일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영업점 창구 방문 없이 모바일뱅킹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달러 환테크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