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 생방송 엠카서 퍼포먼스 첫 공개
크랙시, 생방송 엠카서 퍼포먼스 첫 공개
  • 한경자 기자
  • 승인 2021.10.0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랙시 GAIA 뮤비 캡처( SAI엔터 제공)

【시사매일 한경자 기자】크랙시(CRAXY), 대서사의 서막인 타이틀곡 'GAIA'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SAI엔터 측은 "러닝타임 7분 30초의 영상으로 구성된 소속 크랙시의 컴백 타이틀 'GAIA'의 영상과 음원을 7일 정오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아울러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뮤비 3분과 4분 30초 분량의 쿠키, 스토리가 이어지며 크랙시의 세계관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도록 구성이 되어있다"고 덧붙였다.

'크랙시'는 최초로 시도한 앞서가는 기획을 접목한 컴백 예고 티저로 누적 120만 뷰를 기록, 케이팝 팬덤들에게 이미 압도적인 관심도를 끌고 있으며  이번 뮤비를 통해 본편보다 긴 러닝타임의 서사 영상으로 내년 말까지 모두 볼 수밖에 없는 영상 콘텐츠 제작을 마쳤다.

전체적인 이번 'GAIA' 뮤직비디오는 '수안'을 주인공으로 한 '탄생'과 '창조'의 내용으로 전개되며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영상미로 앞으로 전개될 후속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우아 (리더), 채이, 카린, 혜진, 수안'으로 구성, 1년 6개월의 준비를 마치고 컴백하는 크랙시는 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생방송으로 이들의 퍼포먼스가 가미된 컴백곡 GAIA를 접할 수 있다.

7일 오후 6시 생방송 엠카운트다운의 출연진은 '골든차일드, 노라조, NIK, 루미너스, 블리처스, 싸이퍼, AB6IX, ATEEZ, 엔플라잉, E'LAST, 영재, WOODZ, ITZY, 정동하, 조유리, 크랙시(CRAXY), 키, PIXY, 핫이슈'로 공식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