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2020년 봄∙여름(SS) 화보 공개
전지현, 2020년 봄∙여름(SS) 화보 공개
  • 김용환 기자
  • 승인 2020.02.2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브 액츄얼리’ 테마 아래 애슬레저부터 캠핑까지 전지현의 일상 룩 엿보는 듯한 스타일 선보여
평소 운동 매니아 답게 경쾌하고 액티브한 룩부터 여성스런 룩까지 완벽 소화, 급이 다른 화보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배우 전지현이 아닌 일상 속 전지현의 룩을 훔쳐보는 듯한 자연스럽고, 캐주얼하면서도 전지현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아웃도어룩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7년째 함께 하는 전속모델 전지현의 경쾌하고 액티브한 느낌을 담은 2020년 봄∙여름(SS) 화보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브 액츄얼리(LIVE Actually)’ 테마 아래 촬영된 이번 화보는 라이브하고 생동감 있는 기운이 물씬 풍기는 촬영장 속 전지현의 순간들을 고스란히 담아 보여주고 있다.

화보는 상황별, 테마별 컨셉에 맞춰 현대적이고 트렌디 하지만 조금은 삭막한 도심 속에 푸른 자연과 라이브한 감성을 녹여낸 뉴욕의 하이랜드 파크와 탁 트인 지중해, 절벽과 해안이 절경을 이루는 남프랑스 휴양지에서 모티브를 얻어 그 특유의 느낌을 담은 배경 속에서 촬영됐다. 전지현은 각기 다른 배경 속에서 마치 실제 자신의 옷을 입은 듯 각각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감성적인 컷을 완성해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전지현은 올 봄과 여름 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갈 라이프스타일 룩을 선보였다. 당장이라도 집 또는 사무실을 박차고 나가 액티비티를 즐길 것만 같은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바람막이를 활용한 룩부터 도심을 떠나 캠핑을 즐기는 순간에도 스타일리시함을 잃지 않도록 액티브한 쇼츠와 긴 기장의 아우터를 매칭한 룩.

그리고 청바지와 같은 깔끔한 느낌을 주지만 편안함을 극대화한 레깅스와 상큼한 컬러의 티셔츠를 코디한 룩까지 소비자들이 자신의 일상 속에서 원하는 대로, 편한대로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봄여름 룩의 정석을 모두 소개한다.

전지현은 평소 운동매니아로 알려진만큼 액티브하고 발랄한 감성의 룩을 평소 자신의 루틴을 보여주듯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표현해내 현장 스탭들의 갈채를 받았다. 파파라치 컷을 보는 것과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다양한 핏과 스타일의 옷을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해 화보의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올 봄과 여름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전지현의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