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LR카메라&렌즈 경품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이미지 품질은 이미지 센서의 크기와 성능, 센서가 받아들인 이미지 데이터를 처리하는 내장 소프트웨어의 능력에 따라 좌우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러한 능력을 두루 갖춘 카메라가 바로 DSLR카메라로 몇 년 전만 해도 큰 크기와 휴대나 작동이 힘들다는 단점으로 인해 전문가들만 이용했으며, 특히 부담스러운 가격은 일반인에게 대중화되기가 힘들었다.

그러나 미니홈피와 블로그의 발달로 사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좀 더 전문적인 사진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가격도 저렴해지며 DSLR카메라가 대중화가 되었다.

이에 카메라 관련 사진기자재 전문 기업인 필름나라(www.filmnara.co.kr, 대표 조문택)가 2008년 한 해 동안 매월 필름나라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행운권이라는 경품 참여 응모권을 이용해 축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필름나라의 회원 중 행운권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캐논, 니콘, 올림푸스, 소니, 삼성 등의 DSLR카메라 & 렌즈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이 2008년 12월 31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필름나라 홈페이지(www.filmnar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필름나라는 경품뿐만 아니라 지식인 서비스 제품 리뷰, 체험단, 쿠폰 즉석추첨 등 다양한 서비스로 회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경품행사는 현재까지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추첨의 공정성을 가장 우선시해 추첨행사 역시 매장을 방문하는 일반회원의 추첨참여를 통해 현재까지 진행해 오고 있으며 당첨자들의 당첨소감 및 참여자들의 다양한 의견은 필름나라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 4월 15일, 중고장터 서비스를 오픈해 개인간 거래를 원하는 사용자들의 서비스 공간도 제공하고 있는 필름나라는 "기존에 물품을 구매하는 목적의 쇼핑몰에서 이제 회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의 발전을 목표로 삼아, 앞으로도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모든 기업이 고객만족경영을 중요시 하고 있는 현실에서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필름나라의 앞으로의 행보에 업계가 주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