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캡틴 마블 - 닥터 스트레인지’ 디자인 체크카드·통장 출시
SC제일은행, ‘캡틴 마블 - 닥터 스트레인지’ 디자인 체크카드·통장 출시
  • 이호준 기자
  • 승인 2019.03.0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 개봉하는 마블 스튜디오 영화 ‘캡틴 마블’ 개봉 기념
마블 체크카드와 추가 상품에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마블 경품 증정 행사 진행
▲SC제일은행 마블 삼성체크카드 CASHBACK

【시사매일 이호준 기자】SC제일은행은 마블 캐릭터 ‘캡틴 마블’과 ‘닥터 스트레인지’ 등으로 디자인한 마블 체크카드와 통장을 새롭게 출시하고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이 ‘캡틴 마블’과 ‘닥터 스트레인지’ 디자인으로 출시하는 마블 체크카드와 통장은 6일 개봉하는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영화 ‘캡틴 마블’을 기념하기 위해 출시됐다. 마블 체크카드는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CASHBACK’으로, 마블 통장은 입출금통장과 정기예금통장으로 각각 고객과 만나게 된다.

SC제일은행은 신상품 출시에 맞춰 3월 중 마블 체크카드와 함께 정기예금 또는 적금 등에 추가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블 로고가 그려진 보온도시락, 텀블러, 마블 카카오 이모티콘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실시한다.

한편 SC제일은행은 2017년 4월 국내 금융권 최초로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체결한 이래 마블 및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의 카드와 통장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오고 있다.

2017년 4월에는 아이언맨, 미녀와 야수, 캡틴 아메리카 디자인의 상품, 2017년 8월에는 미키마우스&미니마우스, 곰돌이 푸 디자인의 상품, 2017년 10월에는 토르 및 헐크 디자인의 상품, 2018년 3월에는 블랙 팬서 및 어벤져스 디자인의 상품을 각각 내놓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