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의 낭군님’ 한소희, 매력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백일의 낭군님’ 한소희, 매력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 이인영 기자
  • 승인 2019.02.1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사매일=이인영 기자】배우 한소희가 신(新) 매력 부자에 등극했다.

9-Ato(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배우 한소희가 모델로 활동 중인 뷰티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한소희의 모습이 담겼다.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발랄한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한소희는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표정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특히,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한소희는 고혹, 귀여움, 걸크러시 등 촬영 콘셉트에 걸맞은 표정과 포즈로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 광고계 블루칩 다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한소희는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표정은 물론, 소품을 활용한 포즈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고. 뿐만 아니라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촬영에 임한 한소희는 귀여운 장난을 치는 등 특유의 러블리한 모습으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물들였다는 후문.

한편,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 경국지색 세자빈 ‘김소혜’로 열연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는 한소희는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