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19 UAE 아시안컵’ 올레 tv모바일 통해 생중계
KT, ‘2019 UAE 아시안컵’ 올레 tv모바일 통해 생중계
  • 김자영 기자
  • 승인 2019.01.0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경기 기간 올레 tv모바일로 시청하는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7일부터 18일, 대한민국 우승 기원 피자∙치킨 기프티쇼 할인 이벤트까지

【시사매일 김자영 기자】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인 KT가 올레tv모바일로 59년만에 아시안컵 우승에 도전하는 국가대표팀 응원에 동참한다.

KT(회장 황창규)는 6일(한국시간) 개막하는 ‘2019 UAE 아시안컵’모든 경기를 올레tv모바일에서 실시간 중계한다고 밝혔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올레tv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누구나 무료로 ‘2019 UAE 아시안컵’ 경기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첫 경기가 열리는 오는 7일부터 조별리그 경기가 종료되는 17일까지 올레 tv모바일로 축구 경기를 시청하는 고객 대상으로 치킨과 TV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올레tv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올레 tv모바일 내 중계채널인 JTBC와 JTBC3에서 아시안컵 경기를 시청하면 된다. KT는 참가자 중 25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KT엠하우스는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축구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가 열리는 7일부터 18일까지 아시안컵 우승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안컵 경기를 응원하며 즐길 수 있도록 미스터피자와 BHC 치킨 등 총 8개 피자∙치킨 브랜드의 120여 개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프티쇼앱(App)과 홈페이지(giftishow.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