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 롱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 롱 재킷' 출시
  • 김용환 기자
  • 승인 2018.11.2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탈부착 가능한 라쿤퍼로 한층 더 따뜻하고, 고급스러워진 롱패딩 선봬
추운 날씨 야외활동•데일리 등 다양한 TPO에 활용 가능한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재킷’
쉘텍스엑스라이트 스트레치 소재로 우수한 방풍기능과 착용감 자랑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충전재로 보온성과 내구성 높여

【시사매일 김용환 기자】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탈부착 가능한 라쿤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강화하고,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하기 좋은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 롱 재킷’을 출시한다.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 롱 재킷은 후드에 탈부착 가능한 라쿤퍼가 있어 보온력은 물론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블랙 색상의 라쿤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 상품은 쉘텍스엑스라이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기능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충전재로는 거위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을을 한층 더 강화했다.

또한, 보온성, 통기성을 한층 높여 추운 날씨에 두꺼운 소재의 내의를 입어도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롱패딩은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포켓은 눈에 띄지 않도록 디자인하여 깔끔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같은 상품의 여성라인인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 우먼 재킷’은 허리라인이 잡혀 있어 한층 더 우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블랙 컬러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올 겨울은 최강 한파가 예고되면서 소비자들의 겨울 아우터 구매요소에 보온성이 더욱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추운 날씨에 야외활동이나 출퇴근, 데일리 등 어떤 상황에서도 어울리고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인 데일리롱패딩이 올 한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