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월동준비 위한 김장 프로모션 ‘오늘은 김장하는 날’ 실시
리큅, 월동준비 위한 김장 프로모션 ‘오늘은 김장하는 날’ 실시
  • 강동균 기자
  • 승인 2018.11.0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리큅이샵’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김장을 돕는 식품건조기, 블렌더 특별 구매 프로모션 진행
리큅 식품건조기, 블렌더 전 제품 대상 진행
구매 제품에 따라 김장 패키지, 백화점 상품권 단계별 사은품 증정

【시사매일 강동균 기자】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은 5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겨울철을 앞두고 가장 대표적인 월동준비인 김장에 나선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오늘은 김장하는 날’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맞벌이, 1~2인 가구 증가와 번거로움, 비용 부담 등의 이유로 판매용 김치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지만, 여전히 맛과 건강을 위해 좋은 재료와 정성으로 직접 담근 김치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에 리큅은 자사 식품건조기와 블렌더 제품을 김장에 필요한 고추가루 건조와 분쇄, 각종 재료 다지기, 양념 제조 등 번거로운 과정을 손쉽게 도와주는 김장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특별 기획했다.

오늘(5일)부터 시작되는 ‘오늘은 김장하는 날’ 프로모션은 오는 16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리큅이샵’을 통해 리큅 식품건조기, 블렌더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식품건조기 또는 블렌더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500명 한정 국산 무독성 김장 매트와 김장 비닐로 구성된 김장 패키지를 증정하며, 두 제품을 모두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2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리큅 공식 온라인몰 ‘리큅이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리큅 관계자는 “김장철을 맞아 리큅과 함께 보다 건강한 재료로 더욱 맛있는 김치를 담가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 겨울에는 가족, 가까운 이웃 등 소중한 사람들과 직접 담근 김치를 함께 나누며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