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中 시노팜 주관 건강영양박람회 참가
경남제약, 中 시노팜 주관 건강영양박람회 참가
  • 안선근 기자
  • 승인 2018.04.1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13일까지 중국 상하이서 개최
“레모나의 본격적인 중국 내 유통망 확보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 노린다”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중국 국영 제약그룹인 시노팜(Sinopharm)이 주관하는 건기식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참가하는 중국 건강영양박람회(Natural Health & Nutrition Expo)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하이 국가회전 중심에서 진행된다. 1000부스 규모로 방문객 10만여명이 참여하는 아시아 대규모 행사로, 바이어, 의약품, 병원 관계자, 의약품, 영양, 헬스케어, 정부 등의 중국 관계자들이 박람회 장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경남제약은 단독 부스로 참여해 지난해 중국식약처(CFDA) 승인을 받은 레모나와 레모비타씨정을 주력으로 생유산균8, 비타쮸, 레모나 젤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남제약 해외사업팀 관계자는 "올해 초 중국 상하이 창닝구에 중국 법인 설립을 완료하고 CJ 중국 로컬시장 유통, 국순당 중국 상해 론칭 등의 경험을 겸비한 장진영 중국법인장도 조인 완료했다" 며 "이번 행사를 위해 사전에 현지 바이어들에게 초청장을 발송해 박람회 기간 유력 바이어들과 상담이 이루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적극적인 제품 홍보로 구체적인 성과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남제약은 지난해 레모나와 레모비타씨정의 보건 식품 등록이 최종 완료됨에 따라 올해 초 중국 상하이 창닝구에 현지법인 설립을 완료하고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중국 현지법인은 레모나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위해 유통 채널 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을 총괄하면서 보건식품 이외의 식품, 화장품, 원료의약품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