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비든 킹덤' 환상적인 본포스터 전격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이 선택한 2008년 최고의 판타지 어드벤처 <포비든 킹덤>(감독: 롭 민코프ㅣ수입: 마스엔터테인먼트 l 배급 : 시네마 서비스)이 오는 4월 24일(목) 개봉을 앞두고, 본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지의 세계로의 위험한 여정
상상을 초월한 모험의 문이 열린다!

할리우드 최강의 제작진과 동양의 전설이 만나 판타지 어드벤처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있는 작품 <포비든 킹덤>은 봉인된 신물을 발견하며 금지된 왕국의 문을 열게 된 평범한 소년, 제이슨이 최강의 무공을 가진 괴짜사부 성룡, 이연걸과 함께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 떠나는 위험한 여정을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풀어나가는 영화다.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이 선택, 2008년 초대형 판타지 어드벤처로 거듭날 <포비든 킹덤>의 본포스터가 드디어 공개됐다. 본포스터는 가장 먼저 영화 속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대로 포스터에 옮긴 듯 역동적이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포스터 전반에 걸친 매력적인 초록빛은 시공간을 초월한 금지된 왕국에서 펼쳐지는 모험의 신비감을 더하며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본 포스터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며 시선을 이끄는 이는 바로 성룡과 이연걸. <포비든 킹덤>은 한번도 같은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적 없는 ‘액션 마에스트로’ 성룡과 이연걸의 첫번째 조우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스타일을 내세우며 봉인된 마스터를 깨울 예언의 주인공을 수련하는 절대고수로 분해 각자 특기인 코믹액션과 정통액션을 선보이는데, 공개된 포스터에도 마찬가지로 그들은 역동적인 모습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봉인된 신물을 함께 사수하고 있다. 그들 아래 결의에 찬 표정을 한 소년이 바로 금지된 왕국의 모험을 이끌어가는 주인공 ‘제이슨’(마이클 안가라노). 마스터의 봉인을 풀 예언의 인물 ‘제이슨’의 표정에서 모험을 향한 굳은 의지가 뿜어져나와, 보는이로 하여금 긴장감마저 느끼게 한다.

미지의 세계, 위험한 여정, 상상을 초월한 모험...’이라는 포스터 카피는 전설의 마스터를 찾기 위해 시공간을 초월한 환상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모험을 표현,<포비든 킹덤>의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미지의 세계로 빨려 들어간 평범한 소년이 쿵푸의 절대고수들과 함께 전설의 마스터를 찾아가는 모험을 그린 상상을 초월한 판타지 어드벤처 <포비든 킹덤>. 할리우드 최강의 제작진이 펼치는 <포비든 킹덤>은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볼거리와 흥미로운 모험으로 오는 4월 24일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