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통역연합회, 여행사 창업에 대한 특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통역연합회에서 3월 1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황진영선생님께서 여행사 창업에 대한 특강을 할 예정이다.

여행사 창업의 노하우, 창업에서 유의할 점 등에 대해서 특강을 3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2시간은 여행사 창업에 대한 노하우를 나머지 1시간은 질의응답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강 이후에 투어플래너 3기 수료식이 있을 예정이다.

한국관광통역연합회의 투어플래너(여행상품기획자) 전문과정에서 배우는 과목은 기본과정에서 여행업의 이해, 투어플래너의 임무를 배우며, 전문과정에서는 마케팅, 고객응대,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상품기획, 상품기획 사례연구, 그리고 특강으로 관광전문가의 자기경영, 투어플래너 리더쉽, 관광전문가 초청 특강 등이 있다.

수업은 4개월간 진행되며, 수업 시간대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 7시까지 5시간 동안 수업이 진행된다.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교육특징은 전담 직원의 개별 면담 및 관리, 전임교수 전담 지도 체계, 전체 강의 80% 이상 출석, 과제 완료시 수료증 수여, 수료후 지속적인 직무 특강 서비스를 한다.

투어플래너는 우리나라 말로 번역하면 "여행상품기획자"에 해당되며, 여행 수요를 예측하고, 여행 수요에 맞게 여행상품을 구성하고, 최종적으로 만들어진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일련의 과정을 기획하는 일을 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