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2017년 서포터즈 5기 모집… ‘골프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형식 기자】한국프로골프협회(KPGA)가 오는 24일부터 2017년 ‘KPGA 서포터즈(5기)’ 를 모집한다.

5년째를 맞이한 ‘KPGA 서포터즈’ 는 KPGA 코리안투어를 비롯해 한국프로골프의 소식을 골프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하는 역할을 수행해왔다. 특히 올해는 ‘KPGA 서포터즈’ 의 역량과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담당 업무를 세분화할 예정이다.

KPGA 코리안투어의 대회 현장에 직접 출입해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관리를 비롯해 영상 편집과 웹툰,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명예 기자 및 아나운서로서 KPGA 코리안투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임무가 주어진다.

총 10명이 활동하게 되는 ’KPGA 서포터즈’ 는 골프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23일 KPGA에 따르면 선발된 인원은 ‘KPGA 서포터즈’ 임명장 및 활동 확인서, KPGA 코리안투어 출입 ID카드를 제공 받고 연말 ‘제네시스 한국프로골프대상 시상식’ 을 비롯한 KPGA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소정의 활동비 지원과 활동 실적에 따른 포상 등의 혜택도 예정돼 있다.

‘KPGA 서포터즈’ 신청 방법은 KPGA 코리안투어 홈페이지(www.kgt.co.kr)나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pga_1968)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은 뒤 이를 작성해 오는 3월 6일 오후 4시까지 담당자 이메일(hdh4792@kpgt.com, 02-414-8845)로 접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