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경영協, 이달 27일 ‘골프의 날’ 제정...골프장 그린피 할인 등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형식 기자】한국골프장경영협회(회장 박정호)가 제정한 ‘골프의 날’ 행사가 오는 27일 전국 회원사 골프장에서 일제히 열린다.

협회는 올해부터 매년 6월 마지막 주 월요일을 ‘골프의 날’로 지정해 운영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2016년 골프의 날’은 6월 27일로 결정됐다.

골프의 날 이벤트 중 가장 많은 골프장이 선택한 것은 그린피 할인이다. 절반 이상의 골프장들이 정상가에서 최대 5만 원의 그린피를 할인하는가 하면 시간대별로 그린피를 다르게 책정하는 등 골퍼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고창CC의 경우 27일 골프장을 찾는 내장객 모두에게 그린피 50%를 할인해 주고 음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남촌CC는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회원동반 독립, 국가 유공자 그린피를 50% 할인한다.

제천힐데스하임CC는 노캐디에 2인·5인 플레이를 허용하고 에딘버러CC는 그린피 할인은 물론 골프장 인근 도산초등학교 학생들에서 9홀 무료 라운드를 제공한다.

그랜드CC는 그린피 할인과 음료수를 무료 제공하는 한편 지역주민들을 초청해 삼계탕을 대접할 계획이다. 페럼CC는 그린피할인, 음료 무료 제공과 함께 지역민 초청라운드와 코스관람은 물론 저녁만찬과 기념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골프의 날’ 지정 및 이벤트 운영은 지난 3월에 열린 협회 정기총회에서 골프인구 저변확대와 대국민 인식개선, 골프대중화와 어려운 국가경제 속에서 내수진작 차원에서 매년 ‘골프의 날’을 지정·운영하기로 한 사업계획안 통과에 따른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