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병원 이용하는 검진고객 위한 전용 앱 출시

한화, 맞춤형 건강관리 전용 앱 ‘마이헬스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김태훈 기자】㈜한화(대표이사 박재홍)가 진행 중인 ‘모바일헬스케어’ 사업  ‘My Health Up’관련해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을 이용하는 검진고객들을 위한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출시됐다고 7일 밝혔다.

‘My Health Up’은 ㈜한화에서 개발한 건강관리 어플리케이션으로 모바일을 통해 개인별 맞춤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한 국내 최초의 모바일 건강검진 플랫폼이며 iOS, 안드로이드 등에서‘MY Health Up(마이헬스업)’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앱에는 주요 기능인 검진 예약과 검진결과 조회, 건강콘텐츠 제공 외 신규 콘텐츠가 추가 탑재돼 건강관리 기능이 더욱 강화됐다.

먼저, 자가건강관리 기능이 향상돼 목표에 따른 운동 추이 제공과 수면, 걸음수, 심박수 등을 확인할 수 있고 S헬스 앱에 연동된 웨어러블기기를 통해 운동량, 건강 상태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검진 결과를 확인 후 관심 있는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가전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한화리조트와 연계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여행 패키지도 함께 판매한다.

㈜한화 관계자는 "지금까지 한신메디피아와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의 전용 앱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추가 의료기관과 플랫폼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 고객들이 맞춤형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