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신곡 ‘Believe me’로 컴백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 한경자 기자】실력파 감성 보컬 김나영이 신곡 ‘빌리브 미(Believe m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김나영은 지난 1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빌리브 미(Believe m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사랑을 막 시작한 여자의 행복한 시선을 중심으로 연인과의 약속 장소로 향하는 길에 보이는 아름다운 거리 풍경이 돋보인다.

또한, 김나영의 밝고 경쾌한 목소리와 함께 노래 가사들이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로 다양하게 표현돼 늘 바라보던 일상의 모습들에서 터져 나오는 행복감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곡 ‘빌리브 미(Believe me)’는 발랄하고 경쾌한 코러스로 시작해 리드미컬한 피아노와 절묘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지는 R&B풍 미디움 템포곡이다.

그동안 보여줬던 호소력 짙은 보이스 컬러와 가창력으로 애절한 발라드와 최적의 궁합을 이뤄냈던 전작과는 다른 매력이 두드러진다. 밝고 희망찬 김나영의 색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다.

김나영의 새로운 변신이 돋보이는 ‘빌리브 미(Believe me)’는 감성 발라드의 대가인 히트 작곡가 김세진이 맡아 심혈을 기울였으며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 중인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그녀만을 위한 맞춤 가사를 선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사랑에 빠진 여자의 밝고 경쾌한 감성을 자유자재로 표현한 김나영의 신곡 ‘빌리브 미(Believe me)’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