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일까지 신학기 신상 페스티벌 실시

레스모아, 신학기 신상 페스티벌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닷컴 안선근 기자】국가대표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가 오는 3월 8일까지 신학기 신상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유명 브랜드 슈즈 신상품의 대량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레스모아는 제품을 구매한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30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2를, 2등(70명)에게는 레스모아 기프트 카드(5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레스모아 매장에서 멤버십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1만 원 할인쿠폰을 현장에서 즉시 발급 해준다.

또한 레스모아는 행사기간 중 학생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롯데카드 결제시 5% 추가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레스모아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2일부터 15일까지 커플 상품 또는 2켤레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레스모아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희망찬 새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각 브랜드들의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푸짐한 경품과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레스모아는 이번 신학기 페스티벌을 맞이해 남미 전통 샌들에서 모티브를 얻은 진보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나이키 허라치(Huarache)를 단독 판매할 뿐 아니라, 놈코어 스타일에 어울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는 아디다스 수퍼스타, 올해 트랜드인 슬립온에 재치있는 레터링 요소가 더해진 로버스 오페라 레터 등 다양한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