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 르꼬끄 나이트골프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형식 기자】데상트코리아 주최로 지난 1일 저녁 용인 태광컨트리클럽에서 '르꼬끄 나이트골프 페스티벌'이 열렸다.

국내 유일의 나이트골프 이벤트로 치러진 이번 페스티벌은 골프 라운드와 나이트 파티를 결합한 색다른 형태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기존 아마추어 골프대회와는 다르게 골프실력을 겨루는 순위제가 아닌, 즐겁게 골프를 즐기는 페스티벌 형태로 기획됐다.

총 320명 80팀이 참여한 르꼬끄 나이트골프 페스티벌은 경기도 용인 태광컨트리클럽의 72홀에서 샷건방식으로 동시출발하는 장관을 연출했다.

또한 행사 전 르꼬끄골프의 모델 클라라가 팬사인회와 포토타임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클라라는 사전 행사와 골프 라운드를 비롯해 애프터파티까지 참여해 참가자들과 함께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겼다.

시원한 여름밤 12홀 라운드를 끝내고 나이트골프 페스티벌 참가자들만을 위한 애프터 파티가 클럽하우스 앞 잔디광장에서 열렸다.

웰컴 드링크로 제공된 앱솔루트 보드카를 즐기며 파티장에 입장한 참가자들은 여름밤을 빛내는 네온 나이트 파티 컨셉으로 열린 애프터 파티를 즐겼다.

사회자 김선영의 진행과 특별 게스트 클라라와 함께 진행된 애프터 파티는 DJ 춘자와 원투가 플레이하는 파티뮤직과 눈부신 조명이 만나 ‘불금’의 밤을 더욱 빛냈다.

다양한 상품이 걸린 르꼬끄 이벤트 추첨과 클라라와 함께하는 댄스 배틀 등 다양한 행사로 분위기는 더욱 달아올라 새벽까지 파티가 이어졌다.

르꼬끄 나이트골프 페스티벌에 참석한 이주영(29)씨는 “ 화려한 조명 아래서 즐기는 나이트골프의 재미를 알 수 있었다” 며 “골프와 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정말 새롭고 즐거웠다. 내년에도 꼭 다시 참가하려고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