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리디아 고 '마라톤 클래식' 우승 기념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경제신문=류도훈 기자】골프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리디아 고(17)의 미국여자프로골프( LPGA) 투어 마라톤 클래식 우승 및 통산 4승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는 24일부터 오는 8월 17일까지 25일간 진행된다. 에이펙스(APEX), 에이펙스 프로(APEX PRO) 아이언 세트를 구입하고 한국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하면 매일 1명을 추첨, 총 25명에게 52만원 상당의 투어백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디아 고는 LPGA 투어 데뷔 이래 2번의 우승을 모두 캘러웨이 에이펙스 아이언과 함께 했다. 부드러운 타구감과 높은 정확도, 뛰어난 비거리를 자랑하는 에이펙스 아이언을 사용한 리디아 고는 이번 LPGA 투어 마라톤 클래식에서도 그린 적중률 88.88%를 기록했다.

에이펙스 아이언은 300야드 스푼으로 유명한 엑스 핫(X HOT) 우드의 페이스 소재를 그대로 적용했다. 그 결과 단조 아이언으로도 최대 비거리를 실현 가능하게 했다.

여기에 볼 스핀 컨트롤에 용이한 그루브 설계와 단조 특유의 부드러움을 배가시키는 VAR(Vibration Absorbing Rubber, 진동흡수고무) 메달리온으로 정교한 볼 컨트롤이 가능하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이사는 “Distance Forged라는 새로운 테마를 내세운 에이펙스 아이언은 부드러운 손맛과 향상된 비거리로 국내외 프로선수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미국 LPGA 투어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리디아 고와 그녀가 선택한 에이펙스 아이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