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갑에 드라이버까지, 정비사 느낌의 B1A4 '바로' 티저 이미지 공개

B1A4 '바로', 타이틀 곡 '솔로 데이'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한경희 기자】오는 14일 B1A4의 음원 공개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www.b1a4.com)를 통해 각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바로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5일 자정 B1A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바로는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에 목장갑을 끼고 드라이버를 손에 들고 있어 무엇을 만들거나 혹은 수리하는 정비사처럼 보인다.

드라이버를 들고 대체 무엇을 하는 것인지는 자세히 보이지 않지만 사진에 적힌 문구인 ‘SPACE GEEK’이라는 단어를 통해 우주선과 관련 있는 것이 아닐까 하고 보는 이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 돼 가고 있다.

바로의 티저 이미지는 앞서 공개된 진영과 산들, 신우의 티저 이미지에 이어 네 번째로 공개된 이미지이지만 각 멤버별로 보여주는 캐릭터가 백수, 피자배달원, 강박증을 가진 남자 등 전혀 연관이 없어 보이기 때문에 뮤직비디오가 대체 어떤 내용으로 전개될지 점점 더 의문을 갖게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미국에서 촬영한 ‘솔로데이(SOLO DAY)’의 뮤직비디오는 각 멤버들이 독특한 설정의 캐릭터로 출연하여 굉장히 신선하고 재미있는 B1A4만의 색깔을 가진 뮤직비디오가 될 것 같다." 라고 밝혔다.

한편 6일 자정에는 티저 이미지 마지막 순서인 공찬의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