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피자 배달가는 아이돌? B1A4 산들 티저 이미지 공개

B1A4, 타이틀 곡 '솔로 데이' 산들 티저 이미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이인영 기자】B1A4가 오는 14일 음원 공개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www.b1a4.com)를 통해 각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산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3일 자정 B1A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산들은 배달원 복장을 하고 피자 박스를 잔뜩 쌓아둔 오토바이를 운전하며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을 보인다.

피자배달원이라고만 보일 뿐 공개된 산들의 티저 이미지는 뮤직비디오 중 어떤 장면을 나타내는지 앞으로 어떤 내용이 전개될 지에 대한 예측이 어려워 팬 들은 다양한 방향으로 추측을 하고 있다.

또한 지난 2일 먼저 공개된 진영의 티저 이미지와 더불어 산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면서 각 멤버별로 보여주는 캐릭터가 점점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해 내고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미국에서 촬영한 ‘솔로데이(SOLO DAY)’의 뮤직비디오는 각 멤버들이 독특한 설정의 캐릭터로 출연하여 굉장히 신선하고 재미있는 B1A4만의 색깔을 가진 뮤직비디오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산들이 배달해주는 피자 먹고싶다" "다른 멤버들의 캐릭터도 궁금하다!" "얼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서 멤버들이 연기한 모습을 보고싶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