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빅토리아, 시크한 공항패션 공개… 포인트는 '가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이인영 기자】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 중인 걸그룹 에프엑스(f(x)) 빅토리아의 공항패션이 화제를 끌고 있다.

엘르 6월호 화보 촬영을 위해 중국 상해로 떠났던 에프엑스(f(x)) 빅토리아가 7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입국했다.

이날 빅토리아는 반팔 티셔츠와 스키니진에 컨버스화를 신은 캐주얼한 차림에 블랙 선글라스와 베이지 색상 토트백 등을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걸그룹 대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빅토리아는 메탈릭한 소재가 돋보이는 팬츠에 베이지 색상의 루이까또즈 알자스(ALSACE) 라인 토트백을 들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 토트백은 봄∙여름 시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루이까또즈의 대표 제품으로 심플하고 우아한 컬러 매치를 통해 빅토리아의 공항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톤온톤(tone-on-tone)의 색감이 돋보이는 알자스 라인 토트백은 절제된 디자인과 함께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베이지, 그레이 등 2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어깨 스트랩이 세트로 제작돼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하기에 좋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빅토리아가 착용한 알자스 라인 토트백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의상이나 캐주얼한 스타일에 두루 어울리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라며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메탈 소재 의상에 빅토리아처럼 차분한 컬러의 핸드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한다면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