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지창욱, 기황후 에필로그 미공개컷 대방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이인영 기자】MBC 드라마 ‘기황후’에서 타냥커플로 열연했던 하지원과 지창욱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미공개 사진이 공개가 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지난 28일 첫 공개된 ‘기황후 에필로그’ 촬영 현장에서 찍힌 것으로, 하지원과 지창욱이 사극 의상이 아닌 바람막이 자켓, 체크남방, 티셔츠, 원피스 등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두 배우가 ‘기황후’에 이어 새로운 현대물 드라마를 찍는 것이 아니냐는 뜨거운 관심을 얻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하지원과 지창욱은 산뜻한 주황색 컬러가 돋보이는 바람막이 자켓을 입고 산행을 하거나 카메라 촬영을 하는 활동적인 모습, 편안한 티셔츠 차림으로 캔버스 앞에 앉아 있는 예술가 같은 모습, 아련히 마주보는 눈빛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지원의 아련한 눈빛이 꼭 기황후 마지막회를 연상시켜 괜히 마음 아팠다’, ‘하지원과 지창욱 현대물 새로 촬영해도 잘 어울리겠다!’, ‘하지원과 지창욱은 사극 패션만큼 아웃도어 패션도 정말 잘 어울리네~’, ‘하지원 몰카 찍는 지창욱 귀요미~’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황후 에필로그’는 650년 전 고려시대에 이루어지지 못한 타냥커플의 사랑이 시간을 뛰어넘어 현생에서 결국 이루어지면 좋겠다는 가정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매일 밤 꿈 속에서 같은 남자를 보는 한 여자(하지원)와 얼굴만 알게 된 여자를 그리워하는 한 남자(지창욱)가 서로의 운명에 의해 결국 만나게 된다는 애틋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영상은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NorthCape)’에서 ‘기황후’ 종영을 기념해 제작한 TV CF로, 노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풀버전 영상 및 미공개 컷을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