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 브랜드의 탄력앰플 공개

여배우 고아라, SNS 통해 동안 탄력의 비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이인영 기자]  ‘응답하라 1994’ 이후 연예계 최고의 히로인으로 떠오른 여배우 고아라가 자신의 SNS를 통해 동안 탄력의 비밀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연이은 드라마와 방송 촬영으로 떨어진 피부 탄력을 위해 사용하고 있는 본인이 4년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리리코스 브랜드의 ‘마린 콜라겐 V 앰플’을 소개한 것.

고아라는 지난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탄력 앰플’ 사용법도 신기해요, 고농축 앰플로 환절기 피부관리 필수! (리리코스-탄력 앰플)"라는 글을 게재하며 직접 화장품을 들고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렸다.

그녀가 공개한 ‘마린 콜라겐 V 앰플’은 콜라겐과 해양심층수가 피부탄력을 부여하고 영양을 공급시켜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로, 그녀가 촬영 중간 중간 피부 관리에 신경쓸 틈이 없을 때마다 피부 활력을 위해 꾸준히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누리꾼들은 “피부도 어쩜 저렇게 좋은거지” “요거 바르면 아라씨처럼 이뻐질까요?” “누나 너무 이뻐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극 중 강력반 홍일점으로 와일드한 캐릭터로 변신한 고아라가 아이큐 150의 천재 신입경찰 이승기와 함께 레전드 수사관 차승원이 이끄는 강력반에서 펼치는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 수사물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오는 3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