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기아車, 2012 호주오픈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용환 기자]  기아자동차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에서 '2012 호주오픈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호주오픈 테니스대회에서 활약할 볼키즈 선발대회 및 아마추어 호주오픈 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볼키즈 선발대회는 호주테니스협회 소속 볼키즈 전담 코치가 직접 현장에 참석한 가운데 체력테스트, 볼처리 능력 등 다양한 항목을 평가해 최종적으로 20명의 볼키즈 한국대표를 선발한다.

이번에 선발된 볼키즈들은 내년 1월, 호주오픈 대회에서 경기 운영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호주 문화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함께 개최되는 아마추어 호주오픈 대회에서는 국내 테니스 동호인 7개 부서의 경기가 펼쳐지며, 각 부서별 우승자들에게는 멜버른 현지 호주오픈테니스 대회 관람 기회가 부상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호주오픈부에서 우승한 남녀 선수는 ‘2013아마추어 호주오픈 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해 세계 아마추어 테니스 고수들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가 메이저 스폰서로 활동중인 세계 4대 메이저 테니스 대회인 호주오픈에 대한민국 유소년들과 테니스 동호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테니스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기아자동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내외에 널릴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