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로의 즐거운 추석 황금연휴...웹투어 ‘떠나요 즐거운 추석의 황금연휴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는 어느 때 보다 긴 연휴 기간 가을을 맞이하며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제주 상품을 내놓았다.

그냥 집에 머물러 있기에는 아쉬운 황금 연휴 좀 더 마음을 여유롭게 하는 제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추석을 위한 이 상품은 크루즈 상품부터 자유 렌트카 여행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제주의 가을. 고깃배 불빛으로 아름다운 밤바다, 억새 꽃이 펼쳐진 은빛 들판, 울긋불긋한 한라산의 단풍 등 그 아름다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이 될 것 이다.

버스투어가 포함된 상품에는 산악 오토바이 체험이나 몽골리안 마상쇼의 원조 스릴만점의 마상공연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맛볼 수도 있으며 자유렌트카여행은 달콤하고 상쾌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느낄 수 있다.


웹투어 추석연휴 제주로의 여행은 9월21일부터 25일까지 출발일을 설정할 수 있으며 가격은 30만원대에서 시작된다. 4인가족이 렌트가 자유여행이용시 차종업그레이드 서비스와 전화예약시 1인당 10,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알뜰한 즐거움 또한 만나도록 하자.

문의는 웹투어 홈페이지(www.webtour.com)나 전화(담당 김현우 02-2222-2545)를 이용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