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79, 몸매를 디자인하는 슬리밍 제품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여성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그러나 다이어트만으로는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기 힘들다.

SKIN79(www.skin79.com)에서는 운동과 식단조절로 관리하기 힘든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 슬림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슬리밍 제품 2종을 선보였다.

원하는 부위에 붙이는 것으로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S 슬림 쉐이핑 패치'와 마사지를 통해 셀룰라이트를 관리하는 'S 슬림 쉐이핑 스파클링 젤'이 그것.

S 슬림 쉐이핑 패치는 간편하게 붙이는 하이드로 겔 패치 타입의 슬리밍 제품. 바디 쉐이핑에 도움을 주는 특허출원 성분 바디핏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패치에 포함된 카페인 성분과 L-카르니틴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주어 슬림한 몸매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수분 증발을 막아 거칠어지기 쉬운 바디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셀룰라이트가 축적되어 있는 힙, 허벅지, 팔, 복부 등에 집중적으로 붙여주면 원하는 부위별로 몸매를 관리할 수 있으며 효과는 8시간 동안 지속된다.

또 S 슬림 쉐이핑 스파클링 젤은 거품이 톡톡 튀는 무스타입의 마사지 젤로 거칠어지고 늘어지는 부위를 탄력 있고 매력적인 몸매로 집중 관리해 준다.

기포가 터질 때 생성되는 미세한 진동에 의한 마사지 효과와 카페인 카르니틴 성분이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더해 탱탱하고 매끄러운 몸매와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해준다.

은은한 시트러스향과 상큼한 망고향이 심신을 편안하고 기분 좋게 만들어 주며 식물성 추출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시켜 준다.

여름철 과감한 노출을 위한 몸매 관리를 계획하고 있다면 ‘S 슬림 2종’의 도움을 받아보자. 쿨링감이 강하여 여름철 몸매 관리에 적합하며 패치의 경우 일주일에 2~3번 3주간 사용하는 것이 좋고 젤은 보름동안 매일 사용하는 것이 좋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