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아, 봄맞이 고객 사은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김용환 기자] 토털 패션 브랜드 ㈜이에프씨(대표 조원익)에서는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봄 신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미니제인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핸드백, 지갑, 벨트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헤택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미니제인 백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별도 제작된 제품으로 플라워 문양의 프린트가 고급스러워 간편한 옷차림의 봄 나들이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색상은 네이비와 핑크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에스콰이아 핸드백의 봄 신상품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리브 인 시크(live in Chic)’라는 컨셉 아래 보다 세련된 도시 남녀를 위한 잇백으로 재탄생됬다는 평을 받고 있다.

소프트한 컬러감과 핸드터치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소프트 시크, 생기있고 컬러풀한 색감에 해링본 패턴이 매력적인 바이탈 시크,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신진작가들과의 콜레보레이션으로 탄생한 100개의 한정판 가방 등 아름다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제품들이 봄 신상품 콜렉션에 대거 포함돼있다.

<에스콰이아 미니제인 백 증정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에스콰이아 핸드백 백화점 단독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