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ER 단조 아이언 출시기념 핑 더블찬스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변성주 기자] 핑골프 삼양인터내셔날 (대표 허광수.차광중)에서 1967년 핑에서 최초로 출시된 연철단조 아이언 'ANSER' 를 최신 테크놀로지로 재설계 해 텅스텐 니켈 복합소재와 중공 캐비티 구조로 전통아이언의 한계를 극복한 캐비티 디자인의 멀티메탈 단조아이언 ' ANSER ' 를 출시했다.

앤서 단조 아이언은 3 캐비티 디자인과 텅스텐 솔을 이용한 중공구조의 캐비티 디자인이라는 혁신적인 설계기술을 이용해 기존 단조 아이언보다 무게 중심을 페이스에서 멀고 낮게 위치시켜 주조클럽과 같은 높은 관용성을 갖도록 했다.

 

앤서 아이언은 그루브 룰 적합 모델로 스핀량 감소를 극복하기 위해 초기 발사각을 더욱 높이고 낙하시점에서 볼의 낙하각을 완만 하도록 설계해 그린에서 볼의 구름을 억제하도록 설계 했다.

단조아이언의 타구감에 중공 캐비티 구조로 관용성이 극대화된 핑 ANSER 단조아이언은 5월1일부터 한국에서 시판된다.

또한 핑골프(www.pinggolf.co.kr)에서는 2010 신제품 앤서 단조아이언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고객 대상 “ANSER 단조 아이언 출시기념 핑 더블찬스 이벤트” 진행한다.

2010년 5월 한 달간 앤서아이언 구매하는 고객에게 핑 고급 우산이 증정되고 구매 후 이벤트 신청서를 접수한 고객 중 한 150명을 추첨하여 G15 드라이버,페어웨이우드 등 푸짐한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명 : “ANSER 단조 아이언 출시기념 핑 더블찬스 이벤트”
기간 : 2010년 5월 1일~5월 31일 구매고객
추첨 발표 : 2010년 6월 3일
이벤트 상품내역 : 전 구매 고객 핑 고급우산 증정
구매고객 중 이벤트 신청자 150명 추첨
G15드라이버 10명, G15 페어웨이우드 20명, G15 하이브리드 30명,
IWI 퍼터 30명, CBJ 캐디백 60명

신청방법 : 1. 핑 피팅센타 방문, 무료 피팅 후 구입 (우산 증정)
2. 오더시트와 이벤트 신청서 작성, 본사 팩스발송 (512-8169)
3. 당첨 확인 후 경품 수령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