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봄 시즌 '액세서리'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변성주 기자] 캘러웨이골프는 봄을 맞이해 골퍼들의 기분도 화사하게 업그레이드 시켜 줄 남녀 골프 액세서리 17종을 출시했다.

남녀 골프백 3종 및 여성용 핸드백 5종, 볼마커 9종 등 총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2010 봄 시즌 액세서리는 컬러풀한 색감이 특징이다.

이번 봄 시즌 제품은 특히 패션에 민감한 여성 라인에 주목해 출시됐다. 세련되면서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전통적인 골퍼의 스타일에서 벗어나 평상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여성용 골프백과 핸드백은 활동성에 착안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수납 기능을 다양화하는 등 실용성을 강화시켰다.

화장품 및 귀중품 보관 등의 여성용품 수납 기능이 탁월하여 다량의 물품도 충분히 수납 가능하다. 볼마커 역시 마찬가지로 심플하면서도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귀여움을 살린 제품이 출시됐다. 특히 ‘베어’ 시리즈는 골프백, 모자 등에도 라인을 갖추고 있을 정도의 캘러웨이 인기 아이템으로, 올 시즌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성용 제품 역시 심플한 디자인이 강점으로 전문적인 투어의 이미지를 더해 제작됐다. 골프백 2종은 캘러웨이의 프리미엄급 라인 ‘레가시’와 폭발적인 파워를 상징하는 ‘디아블로’ 로고 등이 프린트됐다. 뿐만 아니라 실제 필드에서 선수들이 사용하는 백과 동일한 사양으로 제작되어 골퍼들은 투어 선수와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캘러웨이 2010 봄 시즌 액세서리는 캘러웨이골프 전문 매장 및 캘러웨이골프 제품을 판매하는 전국 300여 개의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