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여성용 '솔레어' 풀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는 여성 골퍼에게 맞도록 최적화된 클럽 '솔레어(Solaire)' 풀세트를 출시했다.

여성 전용 라인인 '솔레어'는 캘러웨이가 수 년 동안 여성 골퍼들의 다양한 스윙 패턴과 스타일을 연구 및 분석해, 여성의 스윙 능력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클럽의 제반 요소를 최적화시킨 '에너지 효율적 디자인'의 클럽 세트다.

여성 골퍼들의 취약점이라 할 수 있는 비거리 성능을 탁월하게 증대시켰으며, 직진성 및 정확도의 향상을 통해 미스 샷을 줄여준다.

총 15종으로 구성됐고 올 티타늄 드라이버 1개, 스테인리스 스틸 페어웨이우드 3개, 하이브리드 2개, 아이언 6개, 말렛 퍼터 1개, 캐디백, 보스턴백 등이 포함됐다.

솔레어의 가장 큰 강점은 바로 향상된 비거리다. 드로우 설계의 경량 웨이트와 함께 높은 로프트, 가벼운 그립 및 샤프트를 채택해 스윙 속도를 보다 빠르게 했고 보다 큰 힘을 낼 수 있게 만들었다.

또 모든 클럽을 유기적으로 구성하여 클럽 간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했으며, 이에 따라 여성 골퍼들은 보다 큰 자신감을 갖고 샷에 임할 수 있게 됐다.

여성 골퍼들의 관심사항인 디자인 측면 또한 강화했다. 클럽은 기본의 검정 컬러를 사용해 전문성이 돋보이게끔 디자인했으며, 핑크색의 캐디백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기능성 측면도 담았다.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보관할 수 있는 방수 포켓, 골프화 및 귀중품, 골프볼, 의류 등 다양하고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캘러웨이골프 마케팅부 김흥식 이사는 "골프를 시작하는 초보 및 비거리에 자신이 없는 여성에게 골프에 대한 재미와 함께 실력 향상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클럽 세트 "라며, "과학적인 분석을 바탕으로 여성에게 최적화 설계되어 보다 쉽게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