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스클럽, CCT 감사 이벤트 실시
파이터스클럽, CCT 감사 이벤트 실시
  • 최승준 기자
  • 승인 2009.09.1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방송] 온라인게임업체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SBS콘텐츠허브(대표 이남기)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대전격투게임 파이터스클럽(www.fconline.co.kr)은 지난 CCT(커튼콜 테스트, Curtain Call Test)에 참가했던 유저들을 대상으로 금일부터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성황리에 진행된 CCT에, 감사의 의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클 버거킹 와퍼 이벤트’로 지난 CCT 서비스 기간 중에 한번이라도 파이터스클럽에 접속한 유저라면 모두 ‘버거킹 와퍼세트’를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다.

이벤트 대상 유저는 파이터스클럽 홈페이지(www.fconline.co.kr)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하면 와퍼세트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핸드폰으로 전송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파이터스클럽 마케팅 담당자는 “CCT기간동안 하루에 오직 2시간만 오픈되는, 제한된 테스트 서비스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분들이 파이터스클럽을 무척이나 사랑해주셔서 놀랍고도 기쁜 마음을 감추기 어려웠다”며 “파이터스클럽을 사랑해주시는 수 많은 유저분들에게 필히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파이터스클럽 CCT에 참여해주신 주변분들에게도 반드시 이번 이벤트 정보를 알려서 기쁨을 함께 공유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터스클럽은 1차 CBT 이후 유저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CCT(Curtain Call Test) 서비스를 6주간 진행한 바 있으며, 올 하반기에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