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했던 최고의 국내 여름휴가지’를 사진, 사연 응모

나눔로또, 여름휴가비 지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일닷컴]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여름 휴가철이면 가장 먼저 뉴스거리로 떠오르는 곳이 공항이었다.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객 수가 사상 최대, 하루 출국 객 수가 사상 최대 등 항상 신문지상에 떠오르는 화두다. 하지만 2009년도는 여름휴가의 새로운 모습들이 연출되고 있다.

각 회사들이 소비자들을 위해 제공하는 여름휴가 서비스를 꼬박꼬박 챙겨가는 것은 기본이고 심지어는 여름휴가 이벤트를 찾아 다니는 모습도 심심치 않게 보인다. 이에 따라 각 유통업체와 소비자 업체에서는 이런 알뜰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불황기 알뜰한 여가문화로 부상하는, ‘일주일의 기다림과 설레임의 행복, 나눔로또’ 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알뜰 족들을 위한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휴가지 추천하고 휴가비 받아가세요.”이벤트이다. ㈜ 나눔로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7일부터 7월26일까지 3주 간 나눔로또 홈페이지 및 온라인 카페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나눔로또 온라인 카페(http://cafe.naver.com/nanumlotto645) 내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이 경험했던 최고의 국내 여름휴가지’를 사진, 사연과 함께 추천하는 방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 자 중 심사를 통해 총 10명 선정하여 각각 30만원 상당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8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나눔로또 홈페이지 및 나눔로또 온라인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지원 자들의 글과 사진을 직접 소비자들이 평가하여 가장 많은 댓글과 평가를 받은 응모자에게 유리한 가점이 주어지는 소비자 참여 형 이벤트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