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바이런 & 베르사체 리조트에서의 休 허니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르사체 리조트 전경
“여행상품이 아닌 문화를 판다”를 모토로 이색상품만을 고집하는 FIT전문 이오스여행사(대표ᆞ전광용)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호주의 바이런 엣 바이런(Byron at Byron) 리조트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대명사인 베르사체 리조트에서 보내는 허니무너의 진정한 ‘休’를 위한 허니문 상품을 선보인다.

바이런 엣 바이런 리조트는 호주 최동단 바이런베이에 위치해 있다. 하늘과 바다의 경계인 푸른 바다의 지평선이 끝없이 펼쳐지는 이 지역은 호주가 고향인 론리플레닛 선정의 호주 10대 명소 중 하나로 특히 ‘바이런 베이 등대’와 ‘서핑 비치’는 세계 여행객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호주 히피 문화의 대표적인 지역이기도 한 바이런 베이에서는 아름다운 호주 원시 자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바이런 베이의 명물인 바이런 등대 전경

바이런 엣 바이런 리조트는 이오스여행사에 의해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휴양지로 바이런 베이에 위치한 에코 투어리즘(친환경적 생태관광)의 대표적인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광대한 자연 우림지역 안에 자연 친화적인 컨셉으로 만들어진 이 리조트는 로맨틱함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갖추고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진정한 의미의 休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허니문 상품에서는 바이런 엣 바이런 리조트 뿐만 아니라 호주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전 세계에 단 하나뿐인 세계적인 명품 디자이너 지아니 베르사체의 팔라조 베르사체 리조트에서의 숙박도 포함되어 있다.

이 명품 리조트는 객실 내부의 모든 장식, 시설, 물품과 웨이터의 넥타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베르사체 브랜드로 되어 있어 진정한 럭셔리를 느낄 수 있다. 이오스 여행사의 <바이런 엣 바이런에서의 休 허니문>은 홈페이지 www.ios.co.kr에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다.


<상품내용>
· 바이런 엣 바이런 리조트/골드코스트 7일
- 상 품 가 : 2,290,000원
- 포함사항 : 전 구간의 항공권 및 텍스&유류할증료, 현지구간 버스티켓, 각 지역 여행책자 베르사체 리조트 2박, 바이런 엣 바이런 리조트 2박, 브리즈번 초특급 호텔 1박, 전 일정 리조트 조식, 1억원 해외여행자 보험, 허니무너를 위한 오리엔테이션 * 이오스여행사의 <바이런 엣 바이런에서의 休 허니문>상품은 손님 기호에 따라 여정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