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후기닷컴, 기능성 화장품 체험단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그넬 기능성 화장품 3종(주름개선, 미백, 고보습)
그동안 방송활동을 중단했다가 다시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여자 연예인들을 보면 세월을 비켜가는 듯, 탱탱하고 맑은 동안 피부를 자랑한다. 도대체 비결이 뭘까?

피부노화를 경계해야 하는 20대의 후반과 30대 초반, 노화관리가 집중적으로 필요한 40대 이후의 여성들에겐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피부가 되기 위해 꾸준하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진한 색조화장으로 나이를 가리는 것도 한계가 있으므로, 최근에는 꼼꼼한 기초관리로 피부 자체를 깨끗하고, 탄력 있게 가꾸는 데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과 고보습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펩타이드 화장품 전문업체 코스데이(대표 박문정, http://www.agenell.com) 에서 앰플타입의 ‘아그넬 펩타이드 3종 세트’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펩타이드는 차세대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물질로 단백질 주요 성분인 아미노산 분자를 연결해 놓았기 때문에, 피부 구성물질과 유사해 피부에 잘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무료 체험단으로 진행할 ‘아그넬 펩타이드’는 링클 리프팅(주름개선) 세럼, 인텐시브 화이트닝(미백) 세럼 등 기능성 제품 2종류와 모이스춰라이징(보습) 세럼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그 3종 제품은 기능성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피부를 젊고 탄력있게 가꿀 수 있는 링클 리프팅(주름개선) 세럼과 미백성분 알부틴이 함유되어 기미, 주근깨 등의 생성을 억제하고 밝고 투명한 피부톤을 유지시켜 주는 인텐시브 화이트닝(미백) 세럼, 강력한 보습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모이스춰라이징 세럼으로 고농축 앰플타입의 세럼이다.

이번 체험단 행사는 5월 11일부터 5월 24일까지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과 네이트 리뷰(http://review.nate.com)에서 공동진행하며, 기능성 엠플 3종제품에 대해 각각 20명씩 선발, 총 60명을 선발하여 무료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행사이다.

참여방법은 아이후기닷컴과 네이트리뷰 이벤트에 공동 신청을 하면 되고, 체험단에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이벤트 최다 홍보상(5명)및 최우수 기대평상(5명)에는 각각 마스크팩 1세트가 별도 상품선물로 주어진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