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파즈, 어버이날 앞두고 부모님께 추천할 만한 ‘에스테틱 상품’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아이 눈엔 엄마, 아빠는 과자를 싫어하는 사람으로 보이고, 20대 청년의 눈엔 60대 할머니, 할아버지에게는 남녀로의 삶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막상 그 나이가 되고 보면, ‘마음은 여전하다’는 말로 이 생각이 잘못되었음을 깨닫게 된다.

우리 어머니, 아버지! 얼굴엔 주름이 많고, 관절 마디마디 아프지 않은 곳이 없지만 마음만은 아직 소녀시대임에 분명하다! 100개의 주름이 있어도 101개가 되지 않았으면 좋겠고, 머리가 숭숭 빠지고 빠져 10가닥이 남아도 9가닥이 되면 아쉬우며, 관절이 마음대로 움직여주지 않지만 맘껏 춤추고픈 열정은 10대 못지 않은 우리 어머니, 아버지.

그렇다면, 이번 어버이날 선물은 부모님의 미모와 건강을 함께 챙겨드리는 ‘에스테틱 상품’에 눈을 돌려 보는 것은 어떨까? 우리 부모님의 관심사별로 다양한 에스테틱 상품이 풍성한 이벤트로 준비되어 있는 곳들을 소개한다.

1. 5060대 어머님. 그래도 피부가 최고의 관심사
비교적 건강하시고, 사교 모임도 활발한 어머님 세대를 위한 최적의 상품은 ‘ 등관리와 얼굴케어’를 함께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1인, 2인 모두 가능, 남 여가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등의 피로도 풀고 얼굴도 맑게 가꾸어주니 피로와 피부에 1석 2조 효과를 가지는 상품이다.

추천 에스테틱 살롱 (창동) 지웰- 한방핀다 등관리 + 심신의 진정한 릴랙스를 도와드리는 아로마테라피(훼이셜) 1인 14만원을 10만원에, 2인 28만원을 19만원에 서비스 가능하다. 소요시간은 100분.

추천 에스테틱 살롱 (부천) 오월의신부- 어머니, 아버지 커플 관리 - 등 + 재생관리 (1시간). 2인 18만원을 10만원에 할인한다.

2. 머리가 계속 빠지는 게 늘 고민인 우리 부모님
한 번의 두피 케어로 머리가 쑥 자라는 것은 절대 아니지만, 순환이 느려지고 모공의 기능이 상실되어가는 두피에 긍정적인 자극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두피 케어는 뇌의 혈액공급을 도와주므로 내적으로는 치매를 예방할 수 있는 대안이 되기도 한다.

추천 두피관리 살롱 (서초) 클린앤클리어- 두피 탈모 예방및 개선 관리 1시간 30분, 8가지 전문검사에 의한 1:1 두피관리 프로그램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부모님께 효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정상가 150,000원을 80,000원으로 할인 서비스한다.



3. 이젠 날씨에 상관없이 다리가 아픈 부모님
건강한 근육과 관절은 가장 기본적인 행복이다. 그래서 연금을 붓듯이 40대 이후부터는 지속적인 다리 순환 마사지를 받는 것이 건강한 70대 80대를 보장하는 보험이나 마찬가지인 것이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더 악화되기 전에 최고의 효도 선물로 감동을 선사한다.

추천 에스테틱 살롱 (부천) 더벨스파- 해피모어~ 테라피 - 2인 20만원(80분) 무릎관절 안좋으신 부모님에게추천한다. 발 트리트먼트 / 인디언드림 테라피 / 약손 손보기

4. 갑작스런 감정의 기복, 엄마는 갱년기
여성에게 갱년기는 우울할 수 밖에 없는 시기이다. 이런 감정의 힘듬에 더해 신체의 변화도 만만치 않으니 일단, 복부에 잡히는 살부터 없애고 싶은 심정. 이런 엄마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복부를 아로마와 마사지로 자극해 순환을 통해 심신의 밸런스를 되찾는 것! 더불어 자주 화끈거리는 얼굴까지 쿨~하게 관리해주는 갱년기 패키지에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추천 에스테틱 살롱 (산본)SV라인 클럽- 골반교정 or 크레베(전신운동) + 복부 아로마 순환 테라피 + 훼이셜 케어 (60분)= 2인 10만원

이와 같은 훌륭한 효도 선물을 좀 더 알뜰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다. 위의 추천지점에서 쓸 수 있는 에스테틱 스파 상품권을 할인 구매하여 선물하는 것이다. 스파 추천 사이트인 고스파(www.gospa.co.kr)에서 10만원권 상품권을 5월 15일까지 10%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고, 위의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언제든 편할 때 즐길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

추가 도움말 고스파 (www.gospa.co.kr, 02-3442-0079)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