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발렌타인 챔피언십, '통차이 자이디' 우승 쾌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캘러웨이골프코리아>
세계 최대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지난 26일 제주에서 열린 유럽피언(EPGA)투어 발렌타인 챔피언십에서 자사 선수 통차이 자이디(40, 캘러웨이골프) 선수의 우승을 기념하여 '캘러웨이 발렌타인 챔피언십 우승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2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이디 선수는 태국 출신의 아시안 투어 강자로 스타로, 연장의 접전 끝에 우승컵을 손에 쥐었다.

오늘 28일부터 5월 10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No.1 아이언 X-22 아이언세트의 구매자에게는 X 하이브리드 DRS를, 마력의 드라이버 디아블로 드라이버 구매자에게는 오디세이 항공 커버와 퍼팅 매트를 제공 한다.

참여는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 구매 제품을 등록하면 해당 사은품이 발송된다.

캘러웨이골프 마케팅부 김흥식 이사는 "이번 자이디 선수의 우승은 전년도 우승자 그레엄 맥도웰 선수에 이어, 캘러웨이골프 소속 선수가 국내 최대 상금 규모의 유럽피안 투어에서 2회 연속 우승을 달성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쾌거다. 이를 기념할 뿐만 아니라, 캘러웨이골프에 성원을 보내고 있는 많은 국내 팬들에게 보답하자는 뜻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