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골프 코리아, 르노삼성자동차 공동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제프 볼튼)와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스페셜 에디션 ‘SM7 프레스티지’ 출시를 기념해 4월 30일까지 공동 프로모션, ‘나이키 골프와 함께하는 SM7 컵 골프 이벤트(SM7 CUP GOLF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SM7 프레스티지(SM7 Prestige)’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국내 출시 예정인 나이키 골프의 혁신적 튜닝 드라이버, ‘SQ DYMO(다이모) STR8-FIT(스트레이트-핏) 드라이버(권장소비자가격 120만원 상당)’와 나이키 골프 지정 판매점에서 나이키 골프 제품 구입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나이키 골프의 ‘SQ DYMO(다이모) STR8-FIT(스트레이트-핏)’ 드라이버는 골퍼가 직접 자신의 실력에 맞게 드라이버의 헤드 위치를 8가지 옵션으로 튜닝해 골퍼 스스로 훅과 슬라이스를 교정하고 원하는 샷 구질을 만들어, 새로운 방식으로 각자의 게임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한 혁신적 튜닝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또한 ‘SM7 프레스티지’ 구매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프로 골퍼와 함께하는 SM7 컵 골프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60명에게는 프로암 형식의 <SM7 컵 프로-암 골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거나 500만원 상당의 나이키 골프 클럽 풀 세트(1명), 빅토리 레드(Victory Red) 아이언 세트(3명), SQ DYMO(다이모) STR8-FIT(스트레이트-핏) 드라이버(5명), 나이키 골프 백(10명), 나이키 골프 공(3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전 영업지점과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전국 70여 개의 실내/외 골프 연습장, 약 70여곳의 나이키 골프 공식 판매점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5월 4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