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22일까지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

나이키 골프 코리아, 봄/여름 신제품 출시 사은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이키골프코리아】
나이키 골프 코리아(대표: 제프 볼튼, www.nikegolf.co.kr)는 2009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나흘 동안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나이키 골프 단독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UV 차단 및 쿨링 기능으로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고급 암 슬리브와 라운딩 시 다양한 액세서리를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멀티 파우치를 증정한다.

특히 고기능성 원단이 적용된 암 슬리브는 반팔 셔츠와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시원한 느낌을 주어 봄/여름 라운딩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나이키 골프의 봄/여름 컬렉션에서는 혁신적인 기능성을 보다 강화해 방풍과 방수는 물론, 봄철 변덕스러운 일교차를 대비하기 위한 고기능성 아이템들을 대거 출시했다.

 

【사진=나이키골프코리아】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레이어드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 또한 보다 과감해지고 화려해진 컬러와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골퍼의 니즈에 걸맞은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나이키 골프는 이번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지난 해 성공적인 런칭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타이거 우즈 플래티늄 라인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며, 타이거 우즈 컬렉션을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head-to-toe) 토탈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선보인다.

 

【사진=나이키골프코리아】

또한 보다 발랄하고 젋어진 감각으로 완성된 스타일의 나이키 골프 우먼스 컬렉션과 실용적이고 기능이 우수한 젋은 감각의 투어 컬렉션, 나이키핏(NIKE FIT) 기술을 적용해 더욱 강화된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된 코스 컨디션 등 특화된 의류 라인을 다양하게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전 시즌에 비해 보다 강화된 라인을 바탕으로 다채롭게 구성된 골프 용품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2009년형 타이거 우즈 착용 골프화, 초경량 퍼포먼스 골프화인 에어 줌 베이퍼 등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골프화를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