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스터디, 외환은행 '여성 Partner 예금'에 교육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모비(대표 홍창민)는 외환은행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외환은행의'여성 Partner 예금'의 부가서비스로 교육서비스인 '애니스터디(www.anystudy.co.kr)'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혜택 제공으로 외환은행 『여성 Partner 예금』상품 가입 고객은 애니스터디(www.anystudy.co.kr)의 수능내신강좌, 어학강좌, 김명기보컬강좌 등의 강좌 수강 시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며, 3월말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100명)을 통해 애니스터디 무료수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재일 애니모비 과장은 “애니스터디 교육서비스 이용 혜택 제공은 자녀 교육에 대한 어머님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적의 부가서비스이며, 특히 수험생 자녀를 둔 어머님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애니스터디는 가격이나 강의품질에 있어서 실질적으로 학부모님과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콘텐츠입니다. 특히 메가스터디나 이투스 등 대부분의 온라인 교육 업체들과는 달리 ‘폰강(모바일 강의)’을 동시에 지원하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외환은행과의 업무 제휴는 애니스터디(www.anystudy.co.kr)를 보다 많은 고객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고 업무 협약의 의미를 밝혔다.

애니스터디는 모바일 강의(폰강)와 인터넷 강의(인강)를 통합 서비스하는 전문 교육 브랜드로 언어영역 임기문/박상준, 수리영역 폴수학 이기홍, 외국어영역 김상헌/최석용, 사회탐구영역 김진환/김선옥, 과학탐구영역 서진석/채수원 등 국내 유명강사들의 수능/내신 강좌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학센터에서는 토익/토플 등 어학시험강좌와 생활영어강좌, 그리고 애니스터디 스페셜 강좌를 통해 김명기보컬아카데미의 온라인 강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