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페이스 면적 확대로 안정된 퍼팅

버뮤다골프, ‘블랙홀 B2’ 퍼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뮤다골프 퍼터 ‘블랙홀 B2’
(주)버뮤다골프에서는 하루에 단 2개만 생산되는 100% 수공제품인 퍼터 ‘블랙홀 B2’를 시판하고 있다.

퍼터 ‘블랙홀 B2’는 헤드 전체를 CNC 밀링 가공처리 해 정교함과 동시에 전체 외관상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헤드의 전 체적과 헤드페이스의 면적 확대로 안정된 퍼팅을 할 수 있으며, 증대된 무게로 인해 관성 모멘트를 극대화 시킨다.

퍼터헤드 페이스면의 정밀 CNC 처리와 블랙크롬 전기도금으로 부드러운 퍼팅감을 갖는다.

소프트 스틸(SOFT STEEL)을 전체 주조로 생산한 후 단조 프레스 처리해 주조의 결정 구조와 단조의 치밀한 조직을 살려 퍼팅 시 헤드 임팩트 감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무게 고정 웨이트 스크류 장치 퍼터 헤드의 토우와 흰 부분은 두 개의 서로 다른 비중의 스크류를 설치, 무게 조절을 가능하게 해 골퍼의 성향과 그린의 컨디션에 따라 조절 가능하다.

샤프트는 퍼터전용샤프트 장착, 전문성을 더했으며, 그립은 천연 고무주성분의 퍼터 그립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주)버뮤다골프에서는 선보이고 있는 고센 640 시리즈 페어웨이 우드는 헤드 부분의 화려한 황금빛 외관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헤드 용접에 진공 공법을 이용했기 때문에 경쾌한 타구감이 일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