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코네, 가이세키 요리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일식당 하코네는 봄을 연상시키는 벚꽃을 음식에 옮겨 담은 듯 화려한 가이세키 요리를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총 8코스로 마련되는 이번 가이세키 요리는 죽순, 오리고기, 참깨로 만든 수제 두부를 이용한 전채요리를 비롯하여 바삭한 게살말이 튀김요리, 신선한 사시미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봄철 건강 식품으로 맛이 담백하고 생선 중의 생선으로 꼽히는 도미를 이용한 구이와 찜요리도 함께 선보이게 된다. 가이세키란 일본 고급 정통 요리로서 한식의 경우 고급 한정식에 비유할 수 있다.

이번 가이세키 요리는 전복과 죽순, 녹차가루 쫄깃한 오리고기와 호텔 주방장이 직접 만든 참깨로 만든 수제 두부를 이용한 전채요리로 시작된다.

생선뼈를 우려낸 육수에 옥돔과 콩을 곁들은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맑은 국과 함께 참치뱃살, 방어, 도미, 광어 등 총 4가지의 신선한 생선회도 즐길 수 있다.

안초비 소스를 이용한 바삭바삭한 두부피 게살말이 튀김도 별미. 몸에 좋은 참깨 칠리 소스를 이용한 아스파라거스 장어찜과 봄을 대표하는 생선 도미를 이용한 유자된장에 절임한 옥도미 양념구이도 즐길 수 있다.

발사믹 소스를 이용한 연어, 활고등어, 다시마피 말이 초회와 함께 제철을 맞은 죽순으로 양념한 밥이 식사로 마련된다.

하코네는 가이세키 세트 메뉴 이외에도 죽순에 도미를 말아 양념한 도미죽순 양념 구이와 부드러운 옥돔 순무찜 그리고 바다가재 회를 일품 요리로 선보인다. 가이세키 세트 메뉴의 가격은 13만원, 일품요리는 4만원에서 10만원이다. (봉사료 및 세금 별도) 02-559-7623 


자료 : 인터컨티넨탈호텔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