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진과 참숯 첨가로 집중력 향상…골퍼 필수아이템 급부상

잔디로, 캐브론 골프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바야흐로 골프의 계절이 다가왔다.!

푸르른 잔디가 골퍼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벌써부터 골프장은 골퍼들의 문전성시로 발디딜 틈 조차 없을 정도로 분주하다.

주말 부킹은 하늘의 별따기 만큼이나 어렵다.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각광받으면서 대중들 속으로 깊이 파고들었기 때문이다.

골프는 이제 누구나 쉽게 접하며 즐길 수 있는 국민스포츠임에 틀림없다. 2007년 봄 골프시즌의 시작과 함께 건강 라운딩을 해보자.

캐브론 골프화
천연 송진과 참숯으로 만들어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신개념의 ‘캐브론골프화’가 출시돼 화제다.

25년 전통 장인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된 캐브론 골프화는 토종브랜드의 자존심을 지켜온 골프명가 잔디로(www.jandiro.com)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2007년 신상품이다.

(주)잔디로는 전문 슈즈(SHOES) 디자이너를 영입 골프화의 소재와 패턴이 더욱 새로와졌으며, 캐브론 골프화는 골프화에서는 최초로 송진과 참숯을 재료로 사용, 웰빙 기능을 접목시켜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게 특징이다.

골프화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뭐니뭐니 해도 창부분이다.

캐브론 골프화는 편안함에 직결되는 소재 즉 영국 피타드 천연가죽(외피:WR100)과 4겹의 천연가죽 안창, 신발의 허리 역활을 하는 중창에 캐브론(송진+참숯)을 첨가함으로써 건강기능까지 가미돼 최상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송진과 참숯의 효능은 이미 검증된 바 있듯이 악취제거와 세균번식 등 살균성이 매우 강하며 특히 송진의 정유 성분은 피부 자극작용, 억균작용, 염증을 없애는 작용을 한다.

캐브론 골프화는 크게 항균기능, 탈취효과, 제습효과, 혈액순환 촉진, 해독효과가 탁월하다.

발에 해로운 균을 억제하고 제거해줌으로써 무좀을 예방해 주며 목탄의 다공질은 암모니아 가스 등 악취를 흡수, 정화시켜 곰팡이 발생이나 발 냄새가 나지 않게 차단해준다.

또한 발의 습도를 줄여주고 건조하면 수분을 방출, 과잉 습기를 제거해 청결함을 유지시켜준다.

참숯은 음이온, 원적외선 방출로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며 살균력을 지닌 송진은 세균번식을 억제해 항균력과 해독력이 뛰어나다.

(주)잔디로 마케팅 팀장은 “잔디로는 최고급 상품을 저렴한 가격대에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목표아래 지금까지 한발 앞 선 기술개발 및 신재품 출시로 새로운 골프문화를 열어가고 있다”며 “이번에 야심차게 선보이는 건강 골프화 캐브론골프화는 신발속 공기를 정화시켜 세균억제 및 냄새제거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건강 골프화 컨셉으로 개발됐으며 집중력으로 인해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