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가격대의 다양한 풀세트 제품 호평

바든골프프라자·스크린골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바든골프프라자’는 국내외 유명 골프클럽판매와 스크린골프연습장을 겸하고 있는 골프 복합매장으로 꾸며져 있다.

골프클럽의 구매는 물론 최신 컴퓨터장비를 이용, 직접 시타를 해 봄으로서 자신에게 보다 적합한 클럽을 찾아주며, 또한 피팅전문가의 1 대 1 클럽상담 및 수리도 한곳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다.

바든골프프라자는 직장인과 초급자를 위한 경제적 가격대의 다양한 풀세트 제품은 물론,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테일러메이드, 클리브랜드, 투어스테이지, 미즈노, 요넥스, 니켄트, 예스퍼터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정직한 가격과 철저한 A/S를 자랑한다.

바든 스크린골프 연습장은 원목을 이용한 편안한 인테리어와 조용한 공간을 제공, 카페 같은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하는 기분으로 골프연습에 임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이러한 분위기로 인해 한번 방문한 고객이 다시 찾는 지역의 명소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인 요즘 한번쯤 시간을 내어서 스크린연습장을 이용한 자신의 스윙을 점검하여 보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일 것이다.

바든골프프라자 권기호 사장은 “본격 시즌에 접어들면서 골퍼라면 자신의 골프장비에 대한 점검을 한번쯤 해 보는 것도 좋은 스코어와 즐거운 라운딩을 위한 알찬 준비가 될 것”이라며 “바든골프프라자를 경험한 고객은 누구나 친절한 상담과 풍부한 골프지식을 갖춘 직원들에게서 깊은 신뢰와 정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