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웰, 건강관련 쇼핑몰 1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건강종합 쇼핑몰인 위즈웰(대표 : 김동광)이 오픈 6개월 만에 건강관련 쇼핑몰 1위를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위즈웰은 4월 28일 오픈 이래 건강식품, 다이어트와 뷰티, 헬스와 스포츠, 내추럴 푸드, 내추럴 스킨케어 등 2 천 여 개 다양한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는 건강, 뷰티 여성 종합쇼핑몰이다.

웹사이트 분석과 평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랭키닷컴에 따르면 위즈웰이 건강관련 쇼핑몰 분야에서 17%의 점유율을 보이며 1위를 차지했으며, 하루 방문자수가 1만 명이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위즈웰은 매월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웰빙과 뷰티 그리고 건강에 관련된 정보성 컨텐츠를 제공하는 등의 차별화 전력을 펴왔다.

또 고객들에게 좋은 성분의 믿을 수 있는 건강 기능성 식품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한 PB브랜드 사업도 시작하였다. 최근에는 체지방 관리를 돕는 ‘토날린CLA 프리미엄’과 ‘오메가3’를 출시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위즈웰 홍보 담당자는 “폭넓은 제품과 차별화 전력으로 꾸준하게 성장해 온 위즈웰은 이번 1위 등극을 시작으로, 보다 발 빠르게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그들이 원하는 제품과 정보를 충실하게 제공하여 국내 최대 건강 종합쇼핑몰로의 위엄을 달성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즈웰은 건강쇼핑몰 사업뿐 아니라 건강과 뷰티에 관련된 식품 사업도 계속 성장시켜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사매일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모바일버전